실리콘밸리 익스프레스

성공적인 해외진출을 준비한다면, 실리콘밸리 익스프레스 서비스

[서비스 소개]

MISSION Silicon Valley Express는 스타트업의 해외진출 단계에 따라, ‘해외진출(Expansion)’, ‘해외적응(On-boarding)’, ‘해외 법인 경영관리 (Management)’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입니다.

[서비스 내용]

  1. 해외 진출 MISSION은 기업이 해외에 법인을 설립하거나 해외투자 유치를 위한 국내법인의 해외법인 자회사 전환(FLIP) 절차 및 국내법인과 해외법인의 지배구조 설정 과정을 국내, 그리고 현지에서 대행하는 자문서비스를 제공합니다.
  2. 해외 적응 MISSION은 서울에 소재한 본사와 Silicon Valley 현지에서 강력한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는 MISSION Silicon Valley Office가 함께 적절한 기초 운용자원(장소, 인력, 전문서비스 등) 확보 및 현지 투자사 IR 및 거래 네트워크 수립 등 해외진출 기업의 On-boarding 과정을 체계적으로 지원합니다.
  3. 해외 법인 경영관리 (Management) MISSION은 수많은 스타트업의 경영법무 관리를 전담하는 통합법무관리(Total Legal Management)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로펌으로서 경영에 필수적인 법무관리는 물론, 인사, 회계 전반에 대한 관리 및 자문 능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ISSION은 MISSION Silicon Valley Office를 통하여 Silicon Valley를 타겟으로 진출한 기업들을 위해 전문적이고, 효율적으로 경영관리 업무를 대행함으로써, 해외진출 기업들이 보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으로 해외법인의 경영을 관리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MISSION의 실리콘밸리 익스프레스가 특별한 이유]

MISSION은 국내 법무법인 최초로 Silicon Valley Office를 설립하여 해외진출은 물론, 해외진출 이후의 On-boarding과 경영관리까지 현지와 국내에서 동시에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주요 업무

주요 실적

관련 뉴스

전체 124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

관련업무

검색
Generic filters